•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  • 편집부 | 2020.05.18

     

     



           -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, 공모전으로 대체 -

     

           (사)한국미술협회삼척지부는 어린이, 청소년들의 재능과 소질을 계발하고 창의력과 꿈을 키워 주는 동시에 지역사회 문화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5월18일(월)부터 5월19일(화)까지 ‘제20회 죽서미술․휘호대회’ 공모 작품을 접수한다.

     

   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와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공모전으로 대체했으며 현장 실기행사는 취소 됐다.

    참가대상은 삼척시 관내 유치원생(어린이집) 및 초․중학생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.

     

    접수처는 죽서화랑표구사[삼척시 중앙시장1길 28(인화상가C동102호)]이며 참가희망자는 반드시 자연, 유물, 유적, 시문, 기타 삼척과 관련된 내용인 미술 작품(유치부, 초·중등부) 및 휘호 작품(초·중등부)을 출품원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.

     

    본 대회는 삼척꿈나무 1명, 금상 6명, 은상 16명, 동상 25명, 장려상 30명 등 총 78명에게 시상금(삼척사랑상품권)이 지급되며 심사발표 및 시상은 추후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.

     

    시 관계자는 “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공모전으로 대체했지만 학부모님들의 성원과, 어린이 학생들의 많은 참가가 있기를 바란다.”며 “앞으로도 지역의 꿈나무를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행사 및 대회를 유치하는데 힘써 나가겠다.”고 말했다.

     

    박인열 기자

    수정 답변 삭제 목록
    4,384개(1/439페이지)
    정치/행정
  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
    다음 글쓰기새로고침